본문 바로가기

AD


지역

김포시, 2024년 ‘김포맛집’ 소비자 관점에서 선정, 신뢰도 한층 높인다.

AD

 

반응형

김포시가 소비자평가위원과 함께 ‘2024 김포맛집’ 선정을 위한 맛 평가를 5월 27일부터 6월 13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실시한다고 밝혔다.

 

‘김포맛집’은 서류 및 위생심사(1차심사)와 현장 맛 평가(2차심사)를 거쳐 선정되는데 현장 맛 평가에 소비자평가위원 8명이 함께한다.

 

‘2024 김포맛집 소비자평가위원’은 공개모집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별로 선정되었으며 실제 음식점을 선택하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평가한다는 점에서 ‘김포맛집’의 신뢰도가 한층 더 높아질 예정이다.

 

심사항목은 ▲전문성 ▲창의성 ▲상품성 ▲작품성 ▲영업환경 5가지 분야로, 평가위원의 점수를 합산해 평균을 낸 후 100점 만점에 85점 이상인 업소를 김포맛집으로 지정한다.

 

아울러 심사 시작일과 같은 날 실시하는 ‘김포맛집 선호도 온라인 설문조사 이벤트’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은 2개소는 심사점수 가점 5점을 부여받을 예정으로, 김포맛집 선정에 시민들의 참여가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예정이다.

 

시 관계자는 “시민 만족 ‘김포맛집’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”고 말하며 “김포맛집 선정에 시민 여러분의 참여가 중요한 만큼 2024년 김포맛집 선호도 조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”고 말했다.

 

<김포맛집 선호도 온란인 설문조사 참여링크>

https://answer.moaform.com/answers/W2lb6K

 

 


 

반응형

loading